다양한 Google 광고 입찰 전략을 이해하는 방법
게시 됨: 2022-04-28이 게시물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Google Ads 입찰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최상의 입찰 전략을 세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oogle Ads에서 새 캠페인을 시작할 때 Google은 어떤 유형의 입찰을 사용할 것인지 묻습니다. 자동? 수동? 여러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누가 항상 입찰가를 조정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을 선택합니다. 아무도. 그러나 Google Ads에는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입찰과 최대 결과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타겟 전환당비용(CPA)
타겟 CPA 입찰은 전환을 최적화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입찰 전략입니다. 전환 유도가 캠페인의 주요 목표인 경우 타겟 CPA 입찰을 선택하면 특정 획득 비용으로 사용자를 전환하려는 시도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Google Ads에서 CPA를 기반으로 각 캠페인에 대한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일부 전환은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지만 다른 전환은 균등화하고 획득 비용에 맞추는 데 더 적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획득 비용이 얼마인지 모르는 경우 타겟 CPA 입찰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 획득당 비용은 단순히 한 고객을 확보하는 데 지출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을 50달러에 판매하는 경우 타겟 CPA를 50달러로 설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은 목표가 이익이더라도 깨질 것입니다. 이 입찰 방법을 선택할 때 타겟 CPA를 입력하면 됩니다.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은 광고 지출에서 원하는 수익을 기반으로 전환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Google Ads에서 입찰가를 설정하는 입찰 전략입니다. 이 숫자는 백분율 기반입니다. 기본적인 예를 들겠습니다. 다음 Google Ads 캠페인에서 지출 2달러당 10달러를 벌고자 합니다. 계산하려면 판매 ÷ 광고비 x 100% =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이라는 공식을 따릅니다. 위의 예에서 계산하면 타겟 ROAS는 다음과 같습니다. 캠페인 매출 $10 ÷ 광고 지출(클릭) $2 x 100% = 500% 타겟 ROA
전환 극대화
전환수 최대화는 Google Ads에서 제공하는 가장 간단한 입찰 전략 중 하나입니다. Google은 귀하가 설정한 최대 일일예산을 사용하여 비용 대비 가장 많은 전환을 얻을 수 있도록 자동으로 입찰을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 일일예산이 50달러인 경우 Google은 이를 현명하게 지출하여 가장 많은 전환을 찾습니다. 단일 전환 비용이 50달러인 경우 Google은 이에 대해 입찰하지 않습니다. 이 입찰 방식을 선택하기 전에 지출할 의향이 있는 합리적인 수준에서 일일예산 금액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캠페인 종료 시 투자수익(ROI)을 확인하여 전환 극대화가 수익성 있는 판매로 이어지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설정 시 일일예산 외에 세부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향상된 클릭당 비용(ECPC)
향상된 CPC 입찰기능은 대부분 Google Ads에서 모든 사람이 선호하는 전략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Google은 스마트 자동 입찰을 사용하여 판매를 유도할 가능성에 따라 입찰가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입찰가는 최대 클릭당 비용 설정으로 평균을 내려고 합니다. 검색이 너무 경쟁적이고 CPC가 너무 높으면 전환 가능성이 낮아 Google에서 입찰가를 낮추어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입찰가를 높여 쉽게 도용할 수 있다면 Google에서 전화를 겁니다. 이 유형의 입찰은 검색 및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로 제한됩니다.
클릭수 최대화
클릭수 최대화는 최대 일일예산을 기반으로 하는 자동 입찰 전략입니다. Google Ads는 일일예산으로 최대한 많은 클릭을 유도합니다.

수동 CPC 입찰
수동 CPC 입찰을 사용하면 입찰 전략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통제는 비용을 모니터링하고 스스로 조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Google Ads에 익숙하지 않다면 이 전략이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수동 CPC는 다양한 광고그룹 또는 게재위치에 대한 입찰가를 직접 설정하는 곳입니다. 특정 캠페인이 다른 캠페인보다 수익성이 높으면 예산을 신속하게 조정하여 비용을 추가하거나 다른 캠페인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TSPL(대상 검색 페이지 위치)
TSPL 입찰은 Google이 자동으로 입찰가를 조정하여 항상 다음 중 하나의 광고를 게재하도록 하는 전략입니다. Google의 첫 페이지 결과 Google의 첫 페이지 상단(1-4) Google은 이 전략이 "하지 않음 배치를 보장하지 마십시오.”와 같이 품질 점수가 양호하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목표 초과 점유율
Target Outranking Share는 Google Ads에서 경쟁업체 타겟팅에 완벽한 또 다른 자동 입찰 전술입니다. 순위를 매기고 싶은 특정 웹사이트나 경쟁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광고와 경쟁업체의 광고가 모두 게재될 때 Google은 귀하의 입찰가를 높여 경쟁업체의 광고보다 높은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또한 Google은 경쟁업체가 나타나지 않을 때 광고를 게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1,000회 노출당 비용(CPM)
CPM이라고도 하는 1,000회 노출당 비용은 노출수만을 기준으로 입찰합니다. 이 옵션은 TrueView와 같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및 YouTube 캠페인용으로 예약되어 있으며 검색 네트워크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명백한 이유로).
조회 가능 노출 1,000회당 비용(vCPM)
vCPM 입찰은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수동 입찰 전술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CPM 입찰과 마찬가지로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이 입찰 유형은 조회 가능한 1,000회 노출에 대한 최대 비용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조회당비용 입찰(CPV)
조회당비용 입찰은 Google Ads의 동영상 광고용으로만 사용되며 TrueView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PV 입찰을 사용하면 동영상 조회수 또는 상호작용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조회'는 사용자가 동영상 광고를 시청한 시간(시간이라고도 함)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경우 CPV 입찰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광고를 30초 동안 시청하거나 참여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조회수가 계산됩니다.











